본문 바로가기

일본 이야기

마스크가 많았던 일본 드럭스토어 마츠모토 키요시

코로나19 때문에 모두가 힘든 하루하루인거 같다.

오늘은 일본의 마츠모토 키요시를 소개 하고자 한다. 위의 마스크 사진은 정확히 한국의 설날(2020년 1월 24일) 마츠모토 키요시의 매장에 진열 되어 있던 마스크의 모습.

지금은 일본 인터넷 상에서 정확히 10배에 팔리고 있다.

저때 사려고 갔는데 친구도 만나야 되서 내일 사야지 하고 지나쳤다가 그 다음날 되니 동이 났었다. (중국의 춘절 크루즈가 들어와서 다 사갔다. 지금 문제가 되고 있는 다이아몬드 프린세스 호일지도?)

마츠모토 키요시는 일본에서도 손에 꼽히는 드럭 스토어이다. 마츠모토 키요시는 너무 길어 일본인들 사이에서는 마츠키요로 불린다.

아무래도 관광객들 위주가 아닌 현지인들 위주라 일본 사람들이 좋아하고 많이 쓰는 약품들이 많다.

캬베진과 동전파스 말고 다른 약들을 구매하려면 마츠모토 키요시도 좋을 수 있다. 일단 매장이 깔끔함.

카운터에서 면세를 바로 받게 되서 편리하다.

5000엔 이상~ 30000엔 미만 구입시 3%할인, 그 이상은 5% 할인이 된다.

https://taxfreecoupon.com/32?category=859680

 

마츠모토 키요시 15% 할인 쿠폰

사용방법 위 할인쿠폰을 핸드폰에 다운로드 하세요. 마츠모토 키요시 점포에서 5000엔(세금 별도) 이상 구입후 쿠폰을 제시합니다. 할인혜택 5500엔~32999엔 : 면세 10% +3%할인 = 13% 할인 33000엔 이상 : 면세..

taxfreecoupon.com

할인 쿠폰은 위의 링크를 클릭하자.

마츠모토 키요시에서 살만한 것들을 살펴 보았다.

우선 마스크. 마츠모토 키요시의 마스크는 품질이 참 좋다. 

일회용 마스크는 종류가 너무 많고 사이즈도 제각각이라 어떤건 너무 크고, 어떤건 또 너무 얇고 해서 고르기가 여간 피곤한게 아니다. 마스크를 평소에도 많이 쓰는 사람으로써 일본에서 일회용 마스크를 구매하고자 한다면 무조건 마츠모토 키요시 마스크를 추천한다.

코카 높아서 마스크를 장시간 껴서 아픈 사람들은 65매가 아니라 와이어가 두개 들어가 있는 40매짜리를 구매하길 추천한다. (가격은 동일)

한국 백화점에서 살수 있는 랩씨리즈. 한국 보다 조금 저렴한 느낌이 든다. 매니아층이 두터운 남성 화장품.

왁스나 헤어 스타일링 제품들도 많이 있다. 처음 보는 것들도 너무 많음.

선크림계의 최고봉 비오레 아쿠아리치.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는 선크림이다. 물같은 제형에 50+, 그리고 백탁현상이 없다. 발라도 전혀 위화감이 없는 선크림. 단점은 백탁현상이 전혀 없어서 백탁현상을 선호하는 분들에겐 비추.

각종 콜라겐과 비타민제제들. 콜라겐 비비 등이 유명하다.

일본에서 초 히트를 치고 있는 간 보호제 헤파리제.

한국의 우루사로 생각하면 될듯 하다.(성분은 다름) 술 좋아하는 일본인들이 잘 챙겨 먹는다. 효과도 괜찮음.

지금은 구하기 힘들어진 알콜 티슈, 일회용 소독제등

각종 감기약들도 종류가 이렇게나 많다.

위의 사진은 대부분 감기약. 추천은 루루 라고 하는 감기약이 괜찮다.

약국에서 프로틴도 파네.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곤약젤리.

한국에서는 생식이 유명한데 일본에서는 효소가 유명하다. 짧은 상식으로 생식을 하면 간이 망가진다고 하니 효소가 좋을듯.

요즘은 약국에서 편의점 처럼 과자를 판다. 게다가 편의점 보다 훨씬 저렴함.

두부와 콩나물 같은 신선 식품도 팔고

커피와 라면도 파다. 이쯤되면 드럭 스토어가 아닌 편의점이라고 봐야할듯.

심지어 올리브 오일, 참기름, 각종 국간장까지 파네.. 

이제 다들 살아 남으려 편의점이 약을 팔고, 드럭 스토어가 편의제품을 파는 시대가 온 것 같다.

게다가 드럭 스토어는 과자가 너무 저렴하다. 체감상 20%정도 저렴한듯.

일본에 가시게 되면 편의점에서 과자를 살게 아니라 드럭 스토어에서 과자를 사야 될 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