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이야기

북해도 최대 규모의 드럭 스토어, 사츠도라(삿포로 드럭 스토어) 할인 쿠폰 사용 방법 및 면세 받는 방법.

북해도에서 드럭스토어를 가게 된다면 사츠도라를 빼놓을 수 없다.

요 업체는 재밌는게 전국에 약 200개의 점포를 가지고 있는데, 북해도에만 150여 군대 이상을 전개하고 있어

그야말로 북해도의 드럭 스토어의 깡패.

북해도의 유명한 타누키코지에만 해도 6 점포가 있었다.

사츠도라의 간판은 파란색 배경에 흰색 글씨로 어디서 봐도 눈에 띄는 디자인.

특징으로는 상품진열이 상당히 깔끔한데, 다이코쿠나 돈키호테처럼 창고 스타일이 싫은 분께 추천.

또, 면세도 계산시 바로 가능하여 면세를 받기 위해 기다릴 필요가 없는 것도 장점이었다.

그리고 직원들이 친절하다. 

어딜 가나 인기 만점의 카베진. 한국인뿐만 아니라 중국인들에게도 엄청난 인기다. 현대인은 어디든 위장병이 따라다니나 보다.

실제로 할인 쿠폰을 이용해서 구매 후, 면세를 받아 보도록 하자.

계산대도 너무나 깔끔. 괜히 여유가 생긴다. 중국사람들이 많이 오는지 위챗 페이 등 홍보가 많았다.

간단한 면세 안내. 세금 불포함 5천엔 이상 구입 시 가능하고 구매 후에는 개봉하면 안 된다 뭐 그런 기본적인 내용이 적혀 있다. 면세를 받기 위해서는 여권은 필수.

신나게 쇼핑 후, 카운터에 사츠도라 할인 쿠폰을 보여주자.

 

삿포로 드럭스토어 : 사츠도라 15% 할인 쿠폰

사용방법 위 할인쿠폰을 핸드폰에 다운로드 하세요. 사츠도라 점포에서 5000엔(세금 별도) 이상 구입후 쿠폰을 제시합니다. 할인혜택 면세 10% +5%할인 = 15% 전국 점포 일람 사츠도라 한국어 페이지 The list o..

taxfreecoupon.com

바코드로 스캔 후, 쇼핑한 물건들을 계산한다.

면세의 기준에 맞추기 위해 약 6천엔 정도 구매한 듯. 

퍼펙트 휩, 일본 뷰티 채널 1위 쌀 마스크팩, 휴족시간, 동전파스, 카베진. 다들 좋아하는 상품으로 채웠다.

기분 좋게 면세받고 5% 할인까지 받으니 득템 한 기분. 사츠도라의 면세 봉투는 타 업체와 조금 다르게 귀여웠다.

이걸로 할인 쿠폰 사용 및 면세 절차가 끝!!

너무 간단하고 빨라서 놀랄 정도.

의약품만 구매를 한다면 돈키호테 보다 사츠도라가 덜 복잡하고 저렴할 것 같았다.

점포 내부를 한번 둘러보자.

인기가 많은 세안제 코너. 클렌징 오일부터 시작해서 최신 유행 중인 상품들이 많이 있었다. 

그중 단연 인기는 퍼펙트 휩. 선물 포장 패키지로 9개 세트로도 팔고 있었다. (그때그때 다르다)

다니다 보니 발 뒤꿈치가 까져, 밴드도 봤는데 방수 밴드가 7000원 정도로 매우 저렴했다.

많이들 찾으시는 오타이산과 카베진. 둘 다 생약 성분이라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다.

파스류. 우리가 좋아하는 동전파스와 사론 파스도 한가득 판매 중.

마스크 팩도 종류가 아주 많았는데

일본 코스메 사이트에서 1위를 한 쌀 마스크 팩이 대 유행 중.

일본은 화장을 진하게 하는 편이라 번지지 않는 마스카라가 대 인기.

테스트나 상담을 할 수 있는 코너도 있었다. 일본에서 거의 보기 힘들었는데 의사소통만 가능하면 여러 가지 상담받기 좋을 듯.

갸스비 페이스, 바디 티슈. 은근히 찾는 사람 많음. 탈취 효과가 뛰어나서 데오드란트가 따로 필요 없을 정도.

여행 중의 필수품, 휴족시간.

다들 선물로 구매하지만 결국 호텔에서 하나는 뜻어 발에 붙이게 되는 마법의 시트.

유사상품에 주의. 최근에 카베진도 그렇고 동전파스도 그렇고 유사상품이 너무 많이 나옴.

다이코쿠에서는 노골적으로 유사상품을 추천하기도 함. 아마 마진율이 큰 듯.

초콜라 비비. 귀여운 이름으로 일본 여성들한테 인기 만점. 기미, 주근깨, 구내염 등에 좋다고 한다.

아루나민 골드. 영양제로 생각하면 될 듯. 감기 걸렸을 때 시판 약 먹기 싫은 경우 많이들 먹는다.

일본에서 아주 대 히트를 친 헤파리제. 간 보호 성분이 많이 들어가 있어 일본 애주가들에게는 필수템이다.

동물의 간을 가수 분해한 성분과 기타 간에 좋다는 성분들이 들어가 있다. 확실히 먹으면 효과가 있다는 게 주변 사람들의 증언.

하루에 2알씩 3번씩 먹어야 되는 게 단점.

큐엔피 골드. 저렴한 영양제로 유명하다. 

위에서 살짝 언급했던 오타이산. 위산과다, 숙취, 과식 등에 한포 먹으면 신기하게도 좋아진다. 다만 맛이 엄청나기 때문에 맛에 민감한 사람은 알약으로 된 것을 먹는 것이 좋을 수 있다. 대신 가루 약보단 효과가 좀 늦겠지?

선물로 많이 사가는 동전파스. 다들 동전파스라고 불러서 정식 명칭을 아는 사람은 별로 없다.

정식 명칭은 니치 방에서 나오는 로이히 츠보 코우 (ロイヒ つぼ膏)

회사가 궁금해서 찾아보니, 원래는 스포츠 밴드를 주로 만드는 회사였다. 스페인 FC바르셀로나와 스폰서로 계약해서 선수들에게 스포츠 밴드를 납품하고 있는 듯. 

종합 감기약으로 한국에서 유명한 루루 에이. 목감기, 코감기 등에 좋다. 

종합 감기약 파브론 골드. 여행 시에 감기 기운이 있다면 위의 두 가지를 먹으면 좀 낫다.

예전에 한참 유행했던 스이사이 파우더 클렌징. 처음 일본에서 시작해서 한국, 이제는 중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란다.

모공 노폐물을 빼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