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광지할인

도쿄타워, 스카이트리, 오오에도온천 할인

도쿄에서 빠트릴 수 없는 심벌인 도쿄타워와 스카이 트리, 그리고 도심속의 오오에도 온천도 할인 받아요.

 

1958년에 만들어진 이래 현재까지도 도쿄의 상징으로 불리는 도쿄 타워. 그저 바라만 봐도 좋고, 타워 내부로 들어가 도쿄의 풍경을 보는 것도 좋으니 도쿄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랜드마크입니다. 150m의 높이를 자랑하는 도쿄 타워 전망대(대전망대)에서 세계에서 가장 화려한 도시 풍경을 눈에 담아보세요. 도쿄 시내와 한적한 공원 속 시민들이 휴식을 즐기는 모습, 수많은 젊은이가 드나드는 쇼핑 거리 등 곳곳에서 도쿄의 일상이 펼쳐집니다. 게다가 날씨까지 좋으면 후지산까지 볼 수 있어요. 또 타워 내부에는 도쿄 여행을 기념할 쇼핑숍들과 레스토랑 등이 위치해 있으니 오감만족 최고의 시간을 보내보세요. 도쿄 최고 높이의 전망대 자리는 도쿄 스카이트리에게 내주었지만, 여전히 사람들에게 도쿄 상징이자 전망대로 기억되고 있는 도쿄 타워 전망대로 올라가보세요.


 

세상의 꼭대기에 서면 어떤 기분일지 궁금하셨나요? 최근 도쿄의 랜드마크로 급부상한 도쿄 스카이트리®에서 그 기분을 느껴보세요. 도쿄에서 가장 높은 구조물이라는 점 외에도 세련되고 초현대적인 디자인이 스카이트리의 매력을 더합니다. 350m와 450m 높이의 전망대에 오르면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도쿄의 360도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덴보 데크 패키지와 덴보 갤러리아 중 원하는 패키지를 선택하세요. 타워 4층의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 350m 전망대와 450m 덴보 갤러리아까지 빠르게 올라갈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스카이워크로 알려진 덴보 갤러리아는 타워를 빙빙 돌면서 올라가는 나선형 경사로로 되어 있습니다. 도쿄 스카이트리®를 방문하기 전에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릴게요. 오전에 방문하면 후지산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저녁에 방문하는 분들은 수천 개의 불빛이 비추는 눈부신 도쿄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오다이바에 위치한 오오에도온천 모노가타리는 도쿄의 프리미엄 자연 온천 테마파크로 유명합니다. 13가지 테마로 구성된 온천은 지하 1,400미터의 자연 온천수를 즐길 수 있어요. 뭉쳐있던 근육들과 스트레스를 따뜻한 온천물에 모두 풀고 오세요. 유카타를 입고서 히로코지와 하파쿠야초를 거닐고 쇼핑도 놓치지마세요. 에도시대 당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 시간여행을 떠난 것 같은 묘한 설레임도 느낄 수 있습니다.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며 그동안의 피로를 모두 풀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