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즈니 신상 히스테릭 글래머의 디즈니 프린세스 티셔츠

도쿄 디즈니 리조트는, 7월 28일(수)부터, 패션 브랜드 「히스테릭 글래머」가 프로듀스 한 스페셜한 T셔츠를 발매 중입니다. 모티브는 아리엘 라푼젤 재스민 디즈니 공주. 평소의 그들과는 다른, 팝 하고 쿨하고, 그리고 락한 히스테릭 글래머(일본 브랜드) 다운 디자인입니다.

빈티지풍으로 프린팅된 3명의 '디즈니 공주'
본 콜라보레이션에 등장하는 것은 인어공주 아리엘, 영화 탑 위의 라푼젤, 알라딘의 재스민 세 디즈니 공주.

그녀들의 사랑스러움은 그대로, 팝적인 분위기로 그려진 아리엘, 심의 강함을 느끼는 록 테이스트 라푼젤, 검은 한 가지 색으로 묶인 시원한 인상의 재스민 등 평소와는 다른 [히스테릭 글래머] 다운 디자인에 주목합니다.

 

'히스테릭 글래머' 프로듀스 디즈니 프린세스 티셔츠

평상복으로도 입기 좋은 컬러&사이즈 구성

'히스테릭 글래머' 프로듀스 디즈니 프린세스 티셔츠

'히스테릭 글래머' 총 6종의 디즈니 프린세스 티셔츠

T셔츠는 모두 일본제로, 컬러는 각 디자인 2색상을 합계 6종류 전개, 사이즈는 M · L의 2 사이즈를 준비. 뒷면에는, 각각의 도안에 맞춘 「HYSTERIC GLAMOUR」의 로고 디자인이 되어 있습니다. 저스트 사이즈를 선택해 코디를 즐기거나, 오버사이즈로 캐주얼하게 결정하는 등, 제각각의 룩에 도전해 보세요

'히스테릭 글래머' 프로듀스 디즈니 프린세스 티셔츠


아리엘 (흰색) 19,800엔


사이즈 : M,L / 색상 구성 : 흰색, 검정
아리엘은 흰색 바탕에 파란색 로고와 라인이 들어간 마린 스타일과 검은색 바탕에 빨간색 로고와 라인이 들어간 시원한 2가지 타입. 산뜻한 분위기의 흰색 티셔츠는 더운 날씨에 딱!

'히스테릭 글래머' 프로듀스 디즈니 프린세스 티셔츠

라푼젤(검정) 17,800엔
사이즈 : M, L / 색상 구성 : 흰색, 검정


라푼젤도 흑백 바탕의 2가지 타입으로, 선명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디자인. 특히 검은색은 록 테이스트가 강한 편이어서 보이쉬한 코디로도 추천합니다.

'히스테릭 글래머' 프로듀스 디즈니 프린세스 티셔츠

재스민(보라) 15,800엔
사이즈 : M, L / 색상 구성 : 흰색, 보라색
쟈스민은, 흰색 바탕에 검정 프린트의 모노톤과 퍼플에 검정 프린트의 어른스러운 컬러를 준비. 시리즈 유일한 퍼플은, 맞추는 바텀에 의해서 귀엽지도 멋있게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티셔츠를 입고 파크에서 추억을 만들자

티셔츠로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맞춤 코디를 즐기는 것을 추천! 공원의 분위기와도 궁합이 잘 맞아, 각각의 공주가 모티브가 된 지역에서 기념 촬영을 하면, 특별한 추억이 될 것임에 틀림없습니다. 머리띠와 인형, 액세서리 등의 파크 아이템을 조합하여 둘만의 세련된 포인트를 만드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거 같네요.

히스테릭 글래머 프로듀스의 T셔츠는, 도쿄 디즈니 리조트 한정. 도쿄 디즈니랜드에서는 타운 센터 패션, 도쿄 디즈니씨에서는 피가 로즈·클로 지아 에서 판매 중입니다. 

 

특별 아이템을 사러 도쿄 디즈니 리조트에 놀러가고 싶어 집니다.